Romantic Life

[김천혁신/공차]최애 버블티 카페: 공차는 처음이야? 가격,정보 본문

하루

[김천혁신/공차]최애 버블티 카페: 공차는 처음이야? 가격,정보

로베. 2018. 1. 23. 13:08

안녕하세요 로베입니다.

 

필자의 최애 음료가게, 공차를 다녀왔습니다.

공차를 모르시는 분들께 살짝의 설명을 한다면,

공차는 쉽게 말해 카페입니다.

거기다가 "펄"을 음료에 넣는, 버블티가 유명한 음료가게입니다.

필자가 좋아하는 이유도 버블티 때문입니다.

모든 음식의 식감을 즐기는 타입

 

 

 

공차를 먹기위해, 늦은 저녁 친구차를 타고 달렸습니다.

그래서 바깥이 많이 어둡습니다ㅠㅠ

저번에 왔을 때는 닫혀있어서 많이 슬펐는데,

다행히 오늘은 열려있네요ㅋㅋ

 

 

 

일단 김천혁신점은 건물자체가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위 사진 외관상으로 봐도 매우 깔끔하죠?

내부 역시, 매우 깔끔하고 넓습니다.

밤이다보니, 손님도 많이 없고, 여유를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날씨는 추워 죽겠지만, 스무디 먹는 로베씨

카운터 앞에서 한참을 고민했죠... 무엇을 먹어야 세상행복을 다 가질까?

과연?

 

 

 

왼쪽부터 차례대로

제주 그린티 스무디, 얼그레이 밀크티, 자몽그린티에이드

시간이 늦어서 펄이 다 떨어졌다고... 그래서 화이트펄 넣었슴다.

화이트펄을 처음 추가해봤는데, 일반 펄보다 부드럽고, 몰캉합니다.

그래도 저는 일반 펄이 좋습니다.

쬰득죤득하고 씹는 기분이 제대로 나거든요~

친구는 자몽에 알로에 넣었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입 먹어보니 알로에 음료수에 들어있는 딱 그거!

 

사실 원래 저는 밀크쿠엔크를 시켰는데

사장님 미쓰로 제주 그린티 스무디가 나왔습니다ㅋㅋ

사장님이 다시 만들어드린다면서 가져가신다기에

그럼 실수로 만든걸 버려야 될 것 같아서 받아와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웬걸ㅋㅋ 진짜 맛있습니다.

제주도 까지는 몰라도 제주도행 비행기를 탄 듯한 느낌

 

 

 

공차 가격입니다.

하지만, 계절상품이나, 이벤트 상품은 빠져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가격이 나쁘지 않네" 정도?

참고로 버블티는 무조건 펄을 추가해야됩니다.

버블티 가게라고, 일반 음료 시키면 펄 없습니다.

버블티 드실 분은 꼭 펄 추가하셔야합니다!!!

저는 펄 추가 2개 합니다

당도,얼음은 취향에 맞게 조절 할 수 있으니 참고

혁신이나, 주변에 사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추천드립니다.

 

처음 드시는 분은

평소 본인이 좋아하시는 음료에 펄추가 하시면 되겠습니닷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