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tic Life

직접 먹어본 치킨만 올린다! 전국 치킨 사진회 #2 본문

하루

직접 먹어본 치킨만 올린다! 전국 치킨 사진회 #2

로베. 2017. 11. 25. 11:49

안녕하십니까, 로베입니다.

오늘은 치킨 사진회#2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1 올렸을 때, 생각보다 인기가 많았습니다.

내심 뿌듯해 하는 중입니다ㅋㅋㅋ

 

겹치는 상표나 메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면,,, 같은 치킨을 몇번을 먹은 경우가 많거든요ㅋㅋ

똑같은 사진은 단 한장도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START!

 

 

 

카이저 - 치즈치킨

동네에 있는 술집 안주입니다.

닭강정 크기도 적당하고, 치즈가 짭쪼름해서 맥주 안주로 딱이죠

특이하게 콘프러스트를 올려주신다는

 

이 술집은

안주가 싸고, 맛있다는 점이 매력이죠

20살부터 시작해서 벌써 수년동안 친구들과 방문 중인 집입니다.

하지만 사장님이 아직도 민증검사를 하니...

단골이 아니라는 것이겠죠ㅋㅋㅋ

 

 

 

 

통통치킨 - 간장치킨

명지대 앞에 있는 동네 치킨집입니다.

체인점처럼 맛깔스러운 튀김옷은 아니지만,

동네치킨을 정석같은 느낌!

간조절이 잘되어있고, 닭도 큼직큼직 한 것이 아주 맛있습니다.

맛있다고 빨리먹다가 집천장 까질수도 있습니다

 

 

 

BBQ - 양념치킨

유명체인점은 비쥬얼부터 눈호강하고 시작!

양념인데 크게 맵지 않고, 달달한 것이 특징이죠~

다른 양념치킨은 막 눅눅해지고, 튀김이 흐물흐믈 한 것이 많은데,

BBQ양념치킨은 튀김이 잘 느껴집니다.

역시 bb! 굳굳!

 

 

 

웨이사이드 - 크런치치킨

튀김옷이 얇지만, 엄청 바삭하다는 것이 매력

닭 크기 자체는 작지만, 그만큼 살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위치는 인하대 후문

 

 

 

이층버스 - 겨자양파닭

보통 겨자맛은 잘 안먹어요

톡 쏘는 맛이, 치킨맛을 장악해버리죠ㅋㅋ

당시, 한 번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시킨것 같아요

명지대학교에서 인기 많은 치맥집입니다.

 

 

 

 

이층버스 - 양념양파닭

이것 역시 이층버스 치킨이죠ㅋㅋ

학생이 시키는 탑3 안에 드는 치킨입니다.

가격은 18,000 정도하고, 양이 많습니다!!!

하지만, 튀김옷이 약간 억세서

다 먹고 나면 입천장 까져있습니다ㅋㅋㅋㅋ

 

 

 

노랑통닭 -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사진으로만 봐도 치킨집과 차이점이 있죠?

타치킨집보다 닭을 잘게 쪼겠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고전 방식으로 튀겨서 색다릅니다~

 

 

 

순살나라치킨 - 양념치킨, 간장치킨, 마늘치킨

3마리에 23,000원

정말 싼가격은 아니지만, 양도 많고, 감자튀김에 김말이까지 주는

가성비갑 치킨

 

 

저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마늘치킨은 취향을 많이 타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저는 별론데, 좋아하는 친구는 엄청 좋아해요.

케바케

 

 

순살나라 - 간장맛

튀김옷이 살쨕 흐물흐물하지만, 간장은 간장

떡은 양념치킨에 찍어먹으면 꿀맛

대학교에서는 메이커체인점보다, 싸고, 양많은 걸 찾게되죠

그 중 대표적인것인 순살나라

 

 

이것으로 치킨 사진회#2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몇회나 더 올릴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4까지 계획되어있습니다.

"추가로 올려줬으면 좋겠다!"

"이 치킨은 꼭 올려야한다!"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치킨 사진 모음집#1↓↓↓

2017/11/23 - [치킨] - 직접 맛본 치킨만 모았다! 전국 치킨 전시회(체인점, 맛집, 동네)#1

 

 

Comments